납세자의 날 맞아 선진세정 구현에 기여한 공으로 세정협조자 표창 김상진교수님
- 등록일
- 2021-03-08 15:51:13
- 작성자
- 관리자
- 조회수
- 380
신성대학교(총장 김병묵) 세무경영과 김상진 교수가 예산세무서장 표창을 수상했다.
예산세무서(서장 김기수)는 지난 3일 ‘제55회 납세자의 날’을 맞이하여 2층 소회의실에서 기념식을 갖고 관내 모범납세자와 세정협조자에 대해 표창하고 국세행정 발전에 기여한 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.
이날 김상진 교수는 국민의 납세의식 고취와 국세행정의 발전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선진세정 구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‘세정협조자’ 표창장을 받았다.
김 교수는 다년간 국세심의위원회 등의 위원활동을 통해 세제 관련 제도 개선과 정책 수립에 기여해오고 있다.
또한 1998년부터 지금까지 재학생들과 해마다 이어오고 있는 종합소득세·부가가치세 신고 관련 재능기부 봉사활동으로 세무서의 세무서비스 질 향상과 업무과중 해소에 큰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.
김상진 교수는 “인성과 실무능력을 두루 갖춘 우리 학생들이 앞으로 국세행정 발전에 기여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인재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대학 차원에서 적극 지원하겠다”고 소감을 전했다.
한편 김 교수가 이끌고 있는 신성대 세무경영과는 금융, 세무회계 등 경영분야 전문 인력배출을 위해 직장인이 갖춰야 할 덕목과 자질 교육에 주력하고 있으며 많은 졸업생들이 공공기관, 공기업, 금융기관, 대기업 및 우수 중소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 진출해 탄탄한 인적 기반을 갖추고 있다.
<https://www.shinsung.ac.kr/board/board_read.aspx?board_idx=12747&board_code=03>